본문 바로가기

혈액 검사 hcg는 임신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.

바로확인

혈액 검사 hcg는 임신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.  알아보시겠습니다.

 

 

알아보자 :: 혈액 검사 hcg는 임신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.

혈액 검사 hcg는 임신

 

●  hcg이며 인간 융모막 성선 자극 호르몬입니다.

●  태반의 영양층 세포에서 분비되는 당단백질로 조기 임신 중 자궁 내 태아의 발달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.

●  임상적으로 hcg 값은 종종 임신 여부를 판단하는 데 사용됩니다.

●  hcg는 임신 후 빠르게 성장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검출 방법에는 혈액 hcg 검출과 소변 hcg 검출이 있습니다.

●  그렇다면 혈액 검사 hcg는 얼마여야 임신인가요?다음으로 궁금증을 풀어드리겠습니다.

 

 

혈액검사 hcg의 수량이어야 임신

●  일반적으로 hcg의 함량이 0 5mlu/ml 또는 0 7mlu/ml 사이여야 임신으로 간주됩니다.

●  일반적으로 10mlu/ml를 초과하지 않으며 hcg가 10mlu/ml보다 크면 임신 가능성이 고려됩니다.

●  또한 hcg는 일반적으로 임신 후 약 6일 후에 생성되며, 이때 수정란이 체내에 이식될 준비가 됩니다.

●  수정란이 체내에 이식되면 다량의 hcg가 분비되고 임신 18주 후에 hcg 값이 최고조에 달한 후 hcg 값이 비교적 안정적인 값에 도달합니다.

●  이것은 최초이자 가장 정확한 검사 방법입니다.

 

 

●  관련 건강정보 : 임신의 가장 빠른 신호

1, 폐경

●  보통 여성의 월경주기는 28 35일 사이이므로 전후로 4 7일 앞당기거나 미루는 경우가 있습니다.

●  그런데 생리가 한 달 가까이 늦어져도 오지 않는다면 임신의 조기 신호가 있기 때문에 병원에 가서 확진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.

●  또한 임신 초기 단계로 인해 전방 경사가 커진 자궁은 골반 내에서 방광을 압박합니다.

●  그래서 소변이 자주 나오고 소변이 급해지는 현상이 나타나는데요.

 

2. 가슴 팽만감

● 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의 복합적인 자극으로 인해 가슴이 변합니다.

●  유방 확대, 가슴 따끔거림 및 가슴 부종으로 나타나며 일부 여성의 유두와 유륜의 색상도 짙어집니다.

●  그리고 임산부 유두가 굉장히 예민해져서 이런 불편함이 임신 3개월 이후에 확연히 좋아지거든요.

3. 메스꺼움과 구토

●  대부분의 임산부는 임신 후 다양한 정도의 메스꺼움과 구토를 경험하기 때문에 심한 경우 아침, 즉 아침 구토를 말합니다.

●  또 임신하면 난소에서 프로게스테론인 프로게스테론 프로게스테론이 분비되는데 프로게스테론은 체온 조절에 매우 중요한 호르몬으로 임산부의 체온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.

●  그래서 체온이 올라가는 것도 임신 초기라는 신호입니다.

 

 

4, 기면, 피로하기 쉬움

●  체내의 호르몬이 증가하기 때문에 몸이 빨리 피로감을 느끼지만 이 시기는 오래 가지 않고 보통 임신 14주 이후에 감소합니다.

●  임신 후 심장 박동 빈도가 높아져 자궁에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하기 때문입니다.

●  따라서 임산부는 피로와 졸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 

●  이상 혈액검사 hcg가 얼마여야 임신인지 소개하겠습니다.

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소개드린 내용은 혈액 검사 hcg는 임신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.  입니다.   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.